생활 정보

자주 쓰는 핫딜 사이트 5곳 비교 추천

잡일맨 2024. 5. 3. 16:11

 

에펨코리아 핫딜 게시판

먹거리, 가전제품, 게임까지 다양한 제품들의 할인 정보가 올라옵니다.

🔗펨코 핫딜 게시판

반응형
 

핫딜 - 에펨코리아

삼성 브라우저 느린 문제, 동영상/움짤 느린 문제 [연관 게시판] 자유쇼핑

www.fmkorea.com

 

뽐뿌 게시판

규모가 제일 크지만 그만큼 관심 없는 물건까지 많이 표시되는 느낌입니다.

저는 주로 아마존 기프트 카드가 있을 때 해외 뽐뿌 게시판을 이용합니다.

🔗뽐뿌 게시판

 

뽐뿌 - 뽐뿌게시판

 

www.ppomppu.co.kr

🔗해외 뽐뿌 게시판

 

뽐뿌 - 해외뽐뿌

 

www.ppomppu.co.kr

 

아카라이브 핫딜 채널

펨코 핫딜 게시판과 비슷한 분위기입니다. UI가 간편하고 젊은 남성들이 좋아할 만한 제품들이 자주 올라옵니다.

🔗핫딜 채널

 

핫딜 채널

핫딜 커뮤니티(갤러리) - 핫딜 vs 쿨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arca.live

 

루리웹 핫딜 게시판

다른 곳들보다 게임, 취미, 상품권 관련된 제품들이 많이 올라옵니다.

🔗루리웹 핫딜

 

유저 예판 핫딜 뽐뿌 게시판 | 루리웹

들어올 땐 마음대로인 루리웹 메인으로 들어오도록 해

bbs.ruliweb.com

 

퀘이사존 핫딜 게시판

컴퓨터와 관련된 핫딜이 다른 곳들보다 많이 올라와 컴퓨터 부품이 필요할 때 자주 방문합니다.

🔗퀘이사존 핫딜

 

퀘이사존

핫딜 지름/할인정보 게시판입니다. 지르면 편해집니다.

quasarzone.com

 

이상 제가 자주 방문하는 핫딜 사이트들이었습니다.